올림픽은 지구상의 다른 스포츠 대회와 다릅니다. 16일 동안 35개 스포츠와 지구상의 모든 국가를 대표하는 300개 이상의 이벤트가 그들의 소중한 메달을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경쟁하고, 나는 기억할 수 있는 가장 먼 옛날부터 4년마다 하계 올림픽을 보기를 고대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뭔가 부족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자 전 세계 10대 스포츠 중 하나인 태클과 플래그 풋볼은 2024년까지 올림픽 스포츠가 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현실이 되기까지는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먼저 미식축구를 올림픽에 포함시키는 과정이 쉽지 않은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고, 이어서 플래그 풋볼이 미래 올림픽 스포츠로 논리적인 솔루션이자 선택이라고 믿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미식축구가 이미 올림픽 종목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외스포츠중계

NFL.com의 기사에 따르면 미식축구가 올림픽에 포함되는 가장 큰 물류 문제는 럭비의 문제와 매우 유사합니다. 각 팀에 많은 수의 참가자가 있고 남녀가 모든 스포츠에 참여하는 “성 평등” 형식, 축구와 럭비와 같은 보다 물리적인 게임에서는 힘들 수 있는 압축된 3주 일정이 있습니다. 또한 미식축구의 경우 모든 선수에게 패드와 장비를 장착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으며, 따라서 많은 외국, 특히 열악한 품종에서 채택이 더디게 진행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알면 두 스포츠가 어떻게 하계 올림픽에 적합할지 알기 어렵습니다. 럭비는 기본 수준에서 장비와 연습의 측면에서 스포츠를 하는 데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훨씬 더 많은 국제적 추종자들이 있다는 점에서 축구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최근 럭비는 2016년부터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을 덜 전통적인 “7인제” 형식으로 변경하여 더 적은 인원으로 더 빠르게 진행되어 미식 축구와 유사한 길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플래그 축구.

안전 문제 해결

점점 더 많은 고등학교, 대학 및 프로 팀이 접촉 연습의 수를 줄이기 시작했으며 여전히 추가 보호를 위해 부드러운 패딩 헤드기어와 어깨 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고등학교와 중학교 이전에 선수들이 볼 수 있는 접촉을 제한하는 동시에 올림픽에 완전히 수용되는 것과 관련된 스포츠에 대한 우려를 해결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최근 태클 풋볼의 안전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뇌진탕이 주요 관심사인 NFL에서만이 아닙니다. 유소년 축구 수준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뇌진탕, 반복적인 머리 충격 및 충돌이 8-13세 사이의 테스트를 거친 어린이들에게 나중에 비슷한 뇌 손상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최근 증거가 나타났습니다. 많은 연구자들은 아이들이 축구를 전혀 해서는 안 된다고 제안하면서 아이들의 머리는 “신체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며 그들의 목은 성인의 목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은 머리의 위험이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인보다 뇌 손상.”

DREW BREES는 플래그 축구가 축구를 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015년 현재 연구에 따르면 플래그 풋볼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청소년 스포츠이며 전통적인 태클 풋볼의 성장을 크게 앞질렀습니다. 많은 개별 고등학교가 태클보다 축구를 플래그로 전환하여 해당 지역의 다른 학교가 조직화된 리그 및 디비전을 만드는 방식을 따르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주에서 공식적으로 공인된 대표팀 스포츠이기도 하며 특히 여성의 경우 깃발 풋볼은 태클의 물리적 특성에 비해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최근 Drew Brees는 NBC의 경기 전 쇼를 위해 Peter King과 인터뷰를 했으며 그가 왜 플래그 풋볼이 답이라고 믿는지에 대해 강한 말을 했습니다. “나는 깃발 축구가 축구를 구할 수 있다고 느낀다”고 Brees가 말했습니다. Brees는 그의 아들의 플래그 풋볼 팀을 코치하고 중학교 때까지 플래그 풋볼을 직접 했으며 고등학교 때까지 태클 풋볼을 한 적이 없습니다. Brees는 “(깃발 축구) 많은 아이들이 축구에 입문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에 들어가기가 매우 쉽고 초반에 나쁜 경험을 한 다음 다시는 플레이하고 싶지 않습니다. 일단 패드를 놓으면 게임에 다른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많은 경우 코치의 자비에 따르기도 합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특히 패드가 유스 수준에서 계속될 때 게임의 진정한 기본과 관련하여 충분한 코치가 충분히 정통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다른 많은 프로 선수들과 코치들도 비슷한 감정을 표현했고, 플래그 풋볼의 스포츠에 대한 찬사를 불렀고, 스포츠의 인기 상승은 그것을 반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